경락마사지 모든것 알려드립니다 > 정보공유 | 마사지 스웨디시 건마 전국 최저가 마사지사이트|마짱

경락마사지 모든것 알려드립니다 > 정보공유

본문 바로가기

경락마사지 모든것 알려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057회 작성일 23-05-25 14:41

본문

경락마사지는 피부미용과 건강관리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얼굴축소, 비대칭교정, 붓기제거 등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고 특히나 성형수술 후 회복기간동안 받는 마사지로도 유명한데요.
이 경락마사지라는 단어 자체가 일본식 표현이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는 “경혈지압”이라는 용어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경락마사지라고 부르고 있어서 이번 주제는 경락마사지로 선정했습니다.

경락마사지란 무엇인가요?
경락이란 한자어 그대로 풀이하면 경맥과 락맥을 합친 말이에요.
쉽게 말하면 몸속 혈관들을 연결하는 통로인거죠.
한의학에서는 12개의 경락(12경락)과 365개의 경혈점 (361혈)을 이용해서 인체의 기혈순환을 촉진시키고 질병을 예방하거나 치료한다고 알려져있어요.
즉, 혈자리를 자극함으로써 혈액순환을 돕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만들어주는 거죠.
그래서 대부분의 한의원에서도 침치료 또는 부항치료 시에 해당 부위 주변의 혈자리를 자극하는데 이것 또한 경락마사지의 일종이라고 볼 수 있어요.

경락마사지 받으면 살 빠지나요?
살 빠지는 마사지는 따로 없어요.
다만 운동 전후 근육 이완 및 피로회복 목적으로 많이 받고 실제로 다이어트 프로그램 중 하나로 진행되기도 해요.
물론 일시적으로 체중감량효과가 나타나긴 하지만 근본적인 원인 해결없이 단순하게 지방층만을 제거하는 시술이므로 요요현상이 올 확률이 높아요.
그리고 무리한 압력으로 인해 멍이 들거나 통증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되요.

경락마사지 부작용 없나요?
부작용이라기 보다는 조심해야되는 부분이 몇가지 있어요.
우선 강한 압으로 인한 멍자국 혹은 심한 통증이 생길 수 있으므로 너무 세게 누르지 않도록 해야되고,
뼈 근처 위치한 혈자리를 잘못 건드리면 골절이 될 위험이 있다는 점 명심하세요!

주식회사 에이원트 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05, 901호 사업자번호 : 408-86-16035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0-서울금천-2352호 운영시간: 평일 오전10시 ~ 오후6시 / 주말,공휴일 휴무 TEL : 02-522-4456
Copyright ©에이원트 .All rights reserved.